Movie

20대가 알면 좋은 이쁜 브랜드들

한결(Rex) 2017. 6. 20. 18:31
안녕하세요 잉여예요~

  오늘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브랜드들을 알아볼께요. 남녀노소 불문하고 20대에서 30대까지 즐겨 입기도 하고 사고 싶어하는 의류 브랜드들을 모아서 한번 정리해 봤어요. 이쁘고 인기많은 브랜드들을 소개해볼께요~


이건 로고가 드릅게 크게 박힌 것이다

•챔피온(Champion)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브랜드죠. 요즘 핫하기도 하고… 로고가 왼쪽 가슴에 딱 박힌 심플한 후드티로 유명하죠. 우리나라에는 전문매장은 없는걸로 알고있어요. 인터넷에서 쉽게 구입가능한 상품이고 편집숍들 가면 그래도 쉽게 볼 수 있는 상품이죠. 우리나라에 들어오는 상품은 한정되어 있고 일본이나 미국가면 이쁜 상품들이 많아요. 그래서 많은 분들이 대행업체를 통해 직구를 하기도 하는 상품이죠. 사이즈가 우리나라 사람들의 기준이랑 달라서 잘 알아보고 사야되요. 또 라코스테처럼 인터넷에서도 짝퉁이 많기 때문에 너무 싸면 한번 고려해봐야 될 상품이죠. 요즘은 많은 인기가 줄었다고 할 수 있지만 그래도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죠!



•비욘드클로젯
강아지 후드티, 강아지 티로 많이 알려진 비욘드클로젯이 2번째입니다. 비욘드클로젯은 디자이너 고태용의 브랜드고 많은 사람들이 또 좋아하는 브랜드죠. 특히 가을 겨울 용인 맨투맨이 아주 이쁘게 나와서 사람들이 많이 입죠.

왈?



다양한 강아지들이 맨투맨 한가운데 자리잡고 입고 질감도 좋답니다. 여름용 반팔도 아주 이쁘게 나와서 이번 여름에도 많은 사람들이 티셔츠에 강아지들을 하나씩 데리고 다닐꺼 같네요.



슈프림(Supreme)
다들 한번쯤은 들어봤을 법한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슈프림입니다. 스트릿 패션의 강자이자 누구나 꿈꾸는 브랜드죠. 빨간 사각형안에 supreme이라고 박혀있는 심플한 로고가 많은 사람들을 홀립니다. 가격이 워낙 비싸고 워낙 인기도 많아서 우리나라에서는 정품을 구경하기도 쉽지 않죠. 우리나라에 정식 매장은 없고 일본이나 미국에 가야만 살 수 있답니다. 하지만 가격이 너무나도 비싸서 일본이나 미국에 있는 매장을 가도 대부분이 구경만 하고 나온다는 전설의 브랜드 슈프림입니다. 가격이 비싼 탓인지 슈프림을 입고 다니는 사람들의 80%가 짭이라는 소문을 가지고 있죠. 구매하는 분들은 직구를 통해 많이 구매하고 아마존에 올라오는 대부분의 슈프림들은 5분에서 10분만 동나는 기적을 보여준답니다. 또한 리셀 가격도 만만치 않고 오히려 비싸지기도 해서 투자가치가 있다는 많은 사람들의 의견도 있죠~ 많은 힙합퍼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죠. 얼마전에 레디라는 랩퍼가 supreme이라는 노래도 낼 정도로 인기가 많은 브랜드 슈프림입니다!
 

곰돌이에게 까지 입히고 싶은 슈프림?


칼하트(carhartt)
챔피온만큼이나 매니아들은 좋아한다는 그 브랜드 칼하트입니다. 칼하트도 챔피온처럼 후드티가 상당히 유명해요. 오히려 칼하트는 맨투맨이랑 후드티보다 비니로 더 유명할 수 있어요. 칼하트 비니는 겨울에 누구나 한번쯤은 봤을테니까요. 칼하트는 우리나라에 정식매장들이 있으며 대형백화점에도 입점해 있는 경우가 있어요. 칼하트도 가격이 챔피온보다는 비싸지만 그렇게 비싼 정도는 아니고 겨자색의 옷이 상당히 색이 이쁘게 나와서 겨자색을 입어도 전혀 이상하지 않는 제품이랍니다. 칼하트는 후드집업부터 후드티 맨투맨 비니 가방등 다양한 상품들을 내놓고 있는데 잘팔리고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이쁘...지?




커버낫(COVERNAT)
마지막은 커버낫 브랜드입니다. 엄청 큰 대문자 C 로고로 유명한 브랜드죠. 커버낫은 가격도 무난하고 핏도 잘맞고 스타일링도 하기 쉬워서 많은 사람들이 찾는 브랜드죠. 위에서 얘기해본 4개의 브랜드들과 달리 가격면에서 괜찮아서 아마 더욱 인기를 얻지 않을까 싶네요. 커버낫 브랜드는 건대에 위치한 커먼그라운드같은 매장에 입점해있고 반팔티부터 겨울용 옷 까지 다양하답니다. 또 여름에 많이들 들고다니는 에코백에서도 아마 대형 로고 C가 박혀있는걸 본적이 있었을텐데 그 브랜드가 커버낫입니다.

커버낫은 정말 커버낫처럼 생겻다...



오늘 5개의 브랜드를 알아봤는데 옷 스타일링은 브랜드가 중요한게 아니라 무엇보다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링을 찾는거 같아요. 아무리 옷이 비싸고 많은 사람들이 좋아한다해도 자신이랑 안맞으면 한없이 옷이 이상해 보이거든요. 많은 분들이 자신의 스타일에 맞춰서 브랜드를 찾아보고 구매했으면 좋겠네요!

주로 제가 소개한 브랜드들이 사실 유명한 만큼 엄청 흔하기도 하지요. 그래서 다음번에는 조금 흔하지도 않고 브랜드성도 적지만 스타일이나 재질 등 아주 가성비가 좋은 다음에는 이 브랜드들 처럼 너무 비싸지 않는 브랜드를 소개해볼까해요.




출처 스쉐, 네이버, 칼하트 홈페이지, 챔피온 홈페이지






끄읕